자산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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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산관리(PM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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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동산 자산의 임대관리, 세무회계관리, 시설관리업무를 수행하여
빌딩의 운영이익을 극대화 하여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자산 소유자의
적절한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업무
- 임대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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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대가 조사, 적정 임대료 산출, 임대영업,
공실관리, 미수채권관리, 입주자관리,
명도대행, 임대수입 극대화
- 세무회계
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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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간 사업계획수립, 임대료 청구, 연체료 관리,
제세공과금 관리, 재무제표 관리,
월간 보고서 작성 등
- 시설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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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간 관리계획 검토, 적정관리비 산출,
법정업무수행계획 수립, 장기수선계획 검토,
비용절감, FMC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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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설관리(FM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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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동산 제반설비 및 기타 시설물의 효율적인 운영과 유지보수를 통하여
비용절감 및 생애주기를 연장하고, 입주 및 내방고객에게 쾌적하고
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며 관리비 절감을 통하여 소유주의
수익률향상에 기여하는 업무
- 시설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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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반 설비 및 시설의 운전(Operating),
유지보수(Maintenance), 점검업무 수행
- 관리용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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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비, 주차, 미화, 안내 등의 인원 투입 및
해당업무수행
- 유지보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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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/L, ESC, 방화, UPS, 조경, 방역, 저수조,
오배수조, 외벽청소, 실내공기 등 제반설비 및
시설물 유지관리
-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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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간 관리계획 수립, 전수열비 관리, 제반 수선 및
자재관리 등 건물 전반의 운영/유지보수 업무,
자본적/수익적 지출계획 수립, 관리비 산정,
유관기관 협조체제 유지, 비상사태 대처,
고객만족 등의 업무 수행